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23년 2월 베이컨박스 호주편 :: 반려동물 강아지 간식/인형박스

by 멍냥냥멍 2023. 2. 12.

 

베이컨박스를 구독한 지 이제 4개월째 접어들었네요. 이번 2월달에 받은 베이컨박스가 아무래도 저에겐 마지막 구독이 될 것 같답니다. 그 이유는 차차 적어나가 볼게요.

베이컨박스

베이컨박스의 너무 좋았던 점은 이렇게 박스 상단에 반려동물의 이름을 하나하나 적어서 보내준다는 부분이었어요. 마치 우리 아이만의 특별한 선물을 받은 느낌이 든달까요? 처음에 받았을 때 이런 세심함에 너무 감동을 받았었답니다!

베이컨박스종류

매번 강아지 얼굴에 씌울 수 있는 구멍뚫린 종이마스크가 왔었는데, 이번에는 컨셉이 호주 편이라 그런지 여권이 들어있네요! 강아지 여권이라니 왠지 귀여웠답니다! 

베이컨박스물품

이번에 받은 2월달 베이컨박스 호주편의 구성품이에요! 보통 인형 2개에 생활용품 1개가 기본베이스이고, 수제간식은 구독신청을 할 때 포함하거나 포함하지 않거나 선택을 할 수 있는 사항이었답니다. 기왕 하는 거 수제 간식도 같이 받고 싶어서 신청을 했었어요!

베이컨박스 간식

근데.. 이거 지난달에 받은 간식이랑 똑같은 간식들이었어요... 닭 가슴살 미니 육포랑 황태 보슬이.. ㅠ 똑같은 간식이 연달아서 오다니.. 조금 실망했답니다.. 물론 저희 아이가 알러지가 있어서 체크항목에서 제외한 성분이 많았지만, 아무리 그래도 지난달과 똑같은 구성품이라니 조금 아쉬웠어요.. 베이컨박스 간식은 방부제가 없기 때문에 꼭 냉장보관을 해야 합니다. (특히 더운 여름에는 필수!)

베이컨박스 생활용품

이제껏 받은 생활품 중에 제일 마음에 들었던 거예요! 빗이 포함된 샴푸인데, 샴푸가 거품처럼 나와서 매우 편리해 보였어요! 그리고 워터리스 제품이라 따로 씻을 필요 없이 닦고 말리면 되는 드라이 샴푸랍니다. 가볍게 산책 후 발만 닦일때 좋을 것 같아요! 아 11월에 받은 국민찌개 세트에서 받은 강아지 3단 포켓도 괜찮았네요 ㅎㅎ 지난달에 받은 허니 에센스는 불량이 와서 조금 속상했답니다..ㅠ 그런 기본적인 부분은 미리 체크를 하고 발송했음 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베이컨박스 절대 싼 비용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베이컨박스 인형세트

인형은 늘 삑삑이 인형 하나랑 노즈워크 인형 이렇게 두 개가 오는 것 같더라고요. 이번엔 호주컨셉이라 코알라 삑삑이 인형이랑 캥거루 노즈워크 인형이 왔어요~ 하나는 삑삑이고 하나는 바스락거리는 촉감 인형 구성품이랍니다. 인형도 호불호가 늘 강해서 어떤 때는 잘 가지고 놀고, 어떤 날은 전혀 관심도 주지 않을 때가 있어요 ㅎㅎ.. 이번 호주 편 인형들은 영 관심을 보이지 않더라고요..ㅠ 

 

한 번쯤 해보면 좋은 정기구독 패키지

강아지가 호기심이 정말 많거나, 보호자와 반려동물의 깜짝 선물용으로 매달 한 번씩 받아보면 나쁘지는 않은 상품이에요. 단지 실용성을 따지거나, 조금 부담스러운 금액을 지양한다면 불호가 강할 수 있는 구성품이랍니다.. 저도 처음 한 두 달은 재밌고 좋았는데, 갈수록 돈이 아까운 느낌도 들고.. 굳이? 싶은 생각이 강하게 들어서.. 이번 달을 끝으로 정기구독 취소를 하였어요..ㅠ 원래는 12개월 채우는 조건으로 첫 한 달은 무료로 제품을 보내주는데, 도중에 구독취소를 해서 첫 달에 받은  제품의 금액분을 따로 보내주어야 했답니다. 저는 그 돈을 보내줄 만큼 매리트를 느끼지 못했고, 아쉬움이 많았어요!

 

이상 베이컨박스 4개월간 정기구독 해 본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댓글